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관절 수술 김민구, 서울 아산병원 치료 중…고관절 수술이란?

by
고관절 수술/사진=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고관절 수술 김민구

Advertisement
프로농구 전주 KCC 가드 김민구(23)가 교통사고로 고관절 수술을 받는다.

9일 한 매체는 KCC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9일 김민구가 고관절 수술을 받는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김민구는 7일 오전 3시6분께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신호등을 들이받았다. 당시 김민구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0.060%였다.

김민구는 현재 서울 아산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경과를 보고 골절된 오른쪽 손등 수술에 들어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KBL은 김민구가 치료를 받고 경찰 조사까지 받고 나면 징계 절차를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KBL 관계자는 "선수에게 귀책사유가 있지만 일단 선수의 치료가 우선"이라며 "선수가 치료를 받고 경찰 조사 결과가 나오고 나면 대한농구협회와도 의논해 징계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고관절 수술은 인공으로 만들어진 고관절을 본래의 고관절을 제거한 후 그 자리에 삽입하는 수술이다.

김민구의 고관절 수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구 고관절 수술, 정말 안타깝네요", "김민구 고관절 수술, 기적이 일어나길", "김민구 고관절 수술, 허재가 아끼는 선수라던데", "김민구 고관절 수술, 농구 선수로 활동할 수 있을까?", "김민구 고관절 수술, 농구 선수로 활동할 가능성 희박하다던데", "김민구 고관절 수술, 수술 잘 됐으면 좋겠다", "김민구 고관절 수술, 수술 잘 끝내고 재활 열심히 하길", "김민구 고관절 수술, 김민구 죄 뉘우치고 열심히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