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재석 아들, 지호 언급 “천재성 모르겠다…까부는 건 최고” 폭소

by
'해피투게더3' 유재석 아들 언급 "까부는 건 최고"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3' 유재석 아들 언급 "까부는 건 최고"

Advertisement
방송인 유재석이 아들 지호와 아내 나경은 전 아나운서를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에서는 연예계 대표 쌍둥이 부모 특집으로 가수 황혜영, 슈, 배우 박은혜, 작곡가 윤일상이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MC유재석은 "내 아들은 평범하다. 천재성 이런 건 모르겠다. 단지 까부는 건 최고다. 까부는 건 기가 막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혜는 "(지호)너무 예쁘다고 들었다"고 질문, 이에 박명수는 "엄마 닮아서 너무 예쁘다. 안아주고 싶다"고 거들었다.

Advertisement
유재석은 "나랑 다르게 입이 돌출되지는 않았다. 그런데 나도 어린 시절에는 입이 돌출되지 않았다"고 말해 또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아내에게 서운할 때가 많다. 아이 밥을 만들 때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난 밥 하나 딱 주더라"며 "물론 반찬이 있고 내가 먹으면 되지만 심적으로 가끔 서운할 때가 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유재석 아들-아내 언급에 누리꾼들은 "유재석 아들-아내, 행복해보여", "유재석 아들-아내, 지호 모습 궁금해", "유재석 아들-아내, 단란하게 잘 사는 듯", "유재석 아들-아내 언급, 유재석 역시 입담 살아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