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윤정 출산 후, 아빠 도경완 말없이 눈물만 '벅찬 감동'

by
장윤정 출산
Advertisement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의 득남 모습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출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분만을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부부는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 도경완은 애써 아내 장윤정에게 "잘할 수 있다고 해서 억지로 참지 말라"고 조언했고, 장윤정도 "오늘은 울고 싶으면 울고, 아프면 아픈 내색 다 할 거다. 오늘은 안 참을거다"라고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이날 장윤정은 본격적인 진통 시작 10시간이 지난 후에야 사내아이를 출산했다. 아이의 울음소리와 함께 들어선 도경완은 장윤정을 아무 말 없이 바라보다 이내 눈물을 흘리며 벅찬 감동을 표현했다.

지난 13일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에 3.5kg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Advertisement
한편 장윤정 출산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정 득남 모습, 도경완과 말없이 눈물만 감동이다", "장윤정 득남 모습, 도경완 벅찬 감동 말이 안나올 것 같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 출산 모습 보는 내내 감동이다", "장윤정 출산 모습보니 가슴뭉클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