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가연, 로드FC 데뷔 "화끈한 경기 펼치겠다"

by
송가연 로드FC 데뷔
Advertisement
송가연 로드FC 데뷔

Advertisement
송가연이 로드FC 무대에 전격 데뷔한다.

송가연은 7일 오후 정문홍 로드FC 대표와 서두원 감독과 함께 로드FC 데뷔 기자회견을 가졌다.

Advertisement
이날 기자회견에서 송가연은 오는 8월 17일 로드FC무대에 본격적으로 데뷔한다고 알렸다. 송가연은 "로드 FC 선수로 경기에 나선다는 것이 굉장히 걱정이 된다. 팀 선배들과 굉장히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여러 방면에서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내가 연습한 것을 모두 보여드리고 싶다. 열심히 해서 화끈한 경기를 펼쳤으면 좋겠다"고 첫 무대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또한 송가연은 '미녀 파이터'란 별명에 대해 "사실 항간에 '미녀 파이터'라며 외적인 부분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미녀 파이터'라는 부분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어서 그런 말씀을 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송가연 로드FC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가연 로드FC 데뷔, 드디어 데뷔하는구나", "송가연 로드FC 데뷔, 좋은 성과 거두길", "송가연 로드FC 데뷔, 기대된다", "송가연 로드FC 데뷔, 몸 관리 잘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