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독도 위해 더 분명한 소리 내겠다"

by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Advertisement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Advertisement
가수 이승철이 통일을 염원한 노래인 '그날에'의 음원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

이승철의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는 12일 "오늘 이 순간 이후부터 어느 누구든 무상으로 '그날에' 음원을 다운로드 받거나 배포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발표했다.

Advertisement
이승철은 이날 오후 급히 제작한 블로그를 통해 '그날에' 음원을 무료 배포해 누구나 게재, 배포할 수 있도록 했다.

'그날에' 음원은 독도 입도 당시의 합창 버전과 이승철의 솔로 버전, 전 세계인들을 위한 영어 버전 3가지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이승철 측은 '그날에'로 향후 협업 음원에서 발생하는 수익 역시 모두 기부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이승철은 "저 스스로는 우리나라 우리 땅 그리고 정당한 권리에 대한 무언의 압박과 처사에 대해 굴복할 의사가 전혀 없고 이번 일을 계기로 오히려 향후 독도와 관련된 일에 더 분명한 소리를 내기로 다짐한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 9일 이승철은 지인의 초대로 일본을 방문했지만 입국을 거부당해 4시간 가량 억류된 바 있어 '그날에' 배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항일 투사같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이승철 심기 건드려진듯",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응원한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잘한 결정",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김장훈과 합동공연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