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윤현민 "김슬기 키스 애드리브에 주저 앉더라"

by
'라디오스타' 윤현민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윤현민

Advertisement
배우 윤현민이 KBS 2TV '연애의 발견' 당시 김슬기와의 키스신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내 허벅지는 돌벅지' 특집에는 윤현민, 바다, 바로, 잭슨이 출

Advertisement
이날 윤현민은 드라마 '연애의 발견' 당시 김슬기에게 애드립으로 기습 키스를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그는 "대본에는 서로 마음을 확인한 뒤 김슬기가 도망가는 장면이었다. 그래서 제가 기습 키스를 선택했다. 슬기가 주저앉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Advertisement
연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김슬기였기 때문에 한 것이 아니냐. 이연희나 그런 배우였으면 어땠냐"고 묻자 윤현민은 "아무래도 그런 분들이면 어려웠을 것이다. 슬기가 잘 받아줬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윤현민, 김슬기랑 키스신이 애드리브였구나", "'라디오스타' 윤현민, 잘생겼네", "'라디오스타' 윤현민, 야구선수 출신이라고?"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