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2의 윤미래 언급한 제시, F컵 환상 볼륨감 '깜짝'..."동양인 맞아?"

by

제2의 윤미래 언급한 제시

'언프리티 랩스타' 제시가 육지담을 극찬한 가운데 그의 환상 볼륨감에 시선이 쏠렸다.

제시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상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그 중 몸매가 훤히 드러낸 밀착 민소매 차림의 제시는 구릿빛 피부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5일 방송된 엠넷(Mnet) '언프리티 랩스타' 2회에서는 지코의 곡에 참여할 단 한 명의 여자 래퍼가 되기 위한 솔로 배틀을 펼쳐졌다.

이날 지민, 키썸, 릴샴으로 구성된 지민 팀은 클럽에서 진행된 팀 배틀에서 치타, 타이미, 졸리브이로 이루어진 치타 팀에 승리했다.

이에 지민, 키썸, 릴샴은 솔로 배틀을 통해 지코의 곡에 참여할 래퍼를 뽑게 됐다. 또 미성년자 신분 때문에 팀 배틀에 참여하지 못했던 육지담도 기회를 얻어 솔로 배틀에 참여했다.

육지담은 "난 치타처럼 빠르게 이 씬의 문제를 제시해"라며 직접 작사한 랩을 파워풀하게 내뱉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육지담 무대에 제시는 "육지담이 이 중에서 나 다음으로 가장 가능성 있다"며 "아직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있다가 봐라. 제2의 윤미래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제시와 육지담이 출연 중인 Mnet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11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제2의 윤미래 언급한 제시 제2의 윤미래 언급한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