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비안, 통기성 강화한 '에어홀릭 플러스 브라' 선보여

by

비비안은 통기성을 한층 높인 '에어홀릭 플러스' 브라를 출시했다.

'에어홀릭 플러스' 브라는 매년 일찍 찾아오는 더위에 대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우선 브라 컵 전체에 작은 구멍인 '에어홀'을 촘촘히 배치했다. 이 에어홀을 통해 브라 안으로 공기가 드나들며 시원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준다. 지난해 선보인 '에어홀릭' 브라보다도 더 많은 에어홀을 배치해 통기성과 착용감을 한층 강화했다.

피부가 닿는 브라 안쪽에는 기능성 냉감 소재도 사용됐다. 브라 컵 안감으로는 흡습속건 기능의 에어쿨메쉬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옆구리를 감싸는 날개 안쪽부분에는 시원한 촉감을 주고 땀 배출이 잘 되는 쿨링 파워네트 소재를 사용했다.

'에어홀릭 플러스' 브라는 옷이 얇아지는 봄 시즌에 맞춰 말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컵 위에 장식된 곡선의 자수 위에 덮여 있는 얇은 한 겹의 망이 옷 위로 울퉁불퉁하게 드러나 보이는 것을 막아준다.

브라 외에도 세트로 매치할 수 있는 레이스팬티와 헴라인 팬티, 슬립, 바디슈트, 거들팬티 및 디자인의 통일성을 살린 남성 드로즈까지 다양한 종류가 구성됐다.

색상은 에이프리코트(살구색), 핑크, 아이스블루, 블랙까지 총 4가지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7만 3천원.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