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택시 김예분, 갑작스런 연예계 은퇴 왜?..."MC역량에 대한 자괴감 때문"

by

택시 김예분

'90년대 스타MC' 김예분 돌연 은퇴한 이유를 밝혔다.

파티쉐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MC 김예분은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과거 짧은 연예계 활동을 정리한 후 미국으로 유학간 이유를 털어놨다.

이날 김예분은 "94년에 데뷔했는데 라디오DJ를 할 때 내 자신에게 정말 실망했다. 내가 MC를 잘 본다고 생각했었는데 DJ를 정말 못 했다"며 과거 라디오 DJ를 하며 MC역량에 대한 자괴감을 느낀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딱 1년 하고 떠나야겠다. 나는 더 이상 방송을 하면 안 되겠다'싶었다"며 "그 부족한 것들이 날 못 견디게 하더라"고 톨연 은퇴를 하게된 이유를 밝혔다.

김예분은 "그래서 미국으로 유학 갔다. 공부하기 위해 갔는데 처음엔 잘 했다. 올A도 받고 그랬다. 그런데 계속 하다 보니 갈 길이 너무 멀고 험하더라"며 "내가 인내심이 없는 게 단점이다. 그래서 1년 만에 귀국한 후 음악관련, S전자 계열 마케팅 관련, 파스타 레스토랑 셰프를 하다 파티셰를 하고 있다"고 현재 근황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택시 김예분 택시 김예분 택시 김예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