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건모 성유리 결혼설, 신승훈 버럭 "건모 만날거면 나랑 사귀자" 그린라이트?

by

김건모 성유리

가수 신승훈이 김건모와 성유리의 '극비 결혼설'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

신승훈은 지난해 10월 2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가수 김건모와 성유리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성유리는 "김건모와 스캔들이 난 적이 있는데 한동안 신승훈이 연락이 없다가 나중에 내게 격양된 목소리로 '야 너 건모. 너 그럴 거면 나랑 사귀어'라고 말씀하시더라"고 말했다.

이어 성유리는 "그때 처음으로 나한테 신승훈 선배님이 화를 내셨다"고 덧붙였다.

신승훈은 "김건모랑 성유리가 사귀는 건 당연히 싫었다. 성유리는 내 동생이고 솔직히 김건모랑 교류가 없는 걸 잘 알고 있는데 갑자기 소문이 났길래 화가 났다. 솔직히 말은 이렇게 하는데 사실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었다. 그 소문 때문에 성유리가 힘들어할까봐 그렇게 말한 거다"고 밝혔다.

한편 3월 2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는 게스트로 김건모가 출연, 5년전 세간을 떠들석하게 했던 성유리와의 결혼설 전말에 대해 고백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국민가수 김건모와 원조 요정 성유리는 미국 뉴욕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5년 만에 밝혀진 김건모와 성유리의 극비 결혼설의 진실은 오는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건모 성유리 김건모 성유리 김건모 성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