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민아 '나도 여자예요' 솔로 앨범, 명동 길거리서 '물오른 섹시미' 과시

by

민아 '나도 여자예요'

걸스데이 민아가 명동 길거리에서 300여 명의 마음을 사로잡는 거리 쇼케이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16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예술극장 앞에서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나도 여자예요' 발매 기념 거리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민아는 화려한 스킨과 골드빛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6년 전 거리에서 부른 비욘세의 '이리플레이서블(Irreplaceable)'를 열창했다

걸스데이 팬클럽을 비롯해 시민, 관광객 300여명이 지켜본 가운데 열정적인 무대를 펼친 민아는 "6년전 앰프 하나 들고 이곳에서 노래를 했는데 지금 이 자리에 다시 서보니 이상한 기분이 든다"며 "그때는 지금처럼 기다려주는 분이 없었다. 시간이 참 많이 흐른 것 같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이어 민아의 솔로 데뷔곡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가 이 자리에서 첫 공개됐다. 팬과 시민들은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가 끝이 나자 박수와 환호로 그녀를 응원했고, 민아는 "1등 욕심 없었는데 여기 와준 팬들을 위해서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데뷔 5년만에 민아는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한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 '컬러플' 신곡 3곡과 인스트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도 여자에요'는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민아 '나도 여자예요' 민아 '나도 여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