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요미식회, 초딩입맛 전현무 사로잡은 '두부 맛집' 공개

by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가 두부를 주제로 역대급 미식평을 쏟아낼 전망이다.

18일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 9회에는 가수 이현우와 모델 한혜진이 출연해 '두부'를 주제로 '수요미식회' 사상 가장 풍성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의 맛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 특별 출연한 이현우는 강용석과 위 아랫집 사는 이웃사촌으로, 먹는 것과 음식 만들기를 좋아하며 만들 수 있는 파스타 종류만 50여 가지에 달한다고 밝혔다는 후문. 강용석은 이현우를 "레시피를 연구하는 분이라 음식 맛만 보고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가늠할 수 있는 분"이라고 소개해 출연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번 주도 미식 전문가들의 유익한 미식 토크가 계속된다. 두부에 담긴 각 출연자들의 추억 이야기와 함께 맛있는 두부 만드는 법과 잘 만든 두부 고르는 법, 맛있는 두부 요리 레시피, 출소했을 때 두부를 먹는 이유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쏟아 놓는다.

한편 제작진은 강릉의 두부 장인이 만든 두부를 공수해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직접 맛을 본 출연진의 극찬이 이어져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초딩 입맛' 전현무의 입맛마저 사로잡은 이 맛집에 대해 한혜진은 "모델이 필요하면 등신상이라도 서 드릴 마음이 있다. 내가 이 집의 맛을 보장한다"고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미식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라'는 슬로건으로 음식 프로그램의 상향 평준화를 꿈꾸는 침샘자극토크쇼 tvN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