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마트한 맥(MAC) 틴티드 크림, "미백 자외선차단에 비타민까지 더해줘요"

by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피부 보습은 물론 모공이나 색소 침착과 같은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줄 멀티 CC크림,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 30/PA+++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항산화제인 비타민E와 비타민C 성분 함유로 일명 '비타민 CC'라고도 불리는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 30/PA+++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는 피부에 촉촉하고 가볍게 발리며, 얼굴 톤을 밝혀주는 래디언트 부스터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맑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게 도와준다. 또, SPF 30/PA+++로 자외선 차단의 기능에 피부의 잔선과 모공과 같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메이크업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최근 봄/여름 트렌드로 떠오른 '노메이크업'처럼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하기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봄 꽃 나들이를 갈 때 얼굴에 먼저 촉촉하게 미스트를 뿌린 후 제품을 전체적으로 바르면 화사하면서도 깨끗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맥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30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는 4월 6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kr)에 먼저 선보이며, 4월 10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