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풀무원 알래스칸특급, '매콤 고추어묵' 출시

by

풀무원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알래스칸특급'이 '매콤 고추어묵'을 출시하고 매운맛 선호층까지 공략한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알래스카에서 어획한 자연산 명태 순살연육에 청양고추를 넣은 '알래스칸특급 매콤 고추어묵(180g/2,580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매콤 고추어묵'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어묵에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개운하고 깔끔한 매운맛을 살렸다. 또한 청양고추를 포함하여 양파, 당근, 우엉, 마늘 등 각종 채소가 33% 이상 들어 있어 영양가도 높다.

'매콤 고추어묵'은 도톰하고 긴 봉 형태의 어묵으로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지만, 소스를 넣어 볶으면 간편한 반찬으로 좋으며, 꼬치에 끼워 구우면 핫바처럼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어육사업부 김성모 팀장은 "'매콤 고추어묵'은 순살 명태 연육에 청양고추를 8% 이상 첨가해 칼칼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알래스칸특급'은 100% 알래스카 청정해역에서 어획한 명태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한 차원 높인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이다. A등급 이상의 고급 연육만을 사용해 비린내나 잡내가 없으며, 밀가루와 6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따로 데치거나 조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