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 30일 넥센전 패밀리데이 다채로운 행사

by

SK 와이번스가 30일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패밀리 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한다.

SK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지난 2013년부터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날은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1루 1층 출입구 앞 광장에서 '패밀리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패밀리 페스티벌'에서는 가족 대항 댄스 배틀, 엄마 팔씨름왕 대회, 치어리더와 함께 응원가 배우기 등의 레크리에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가족 화분을 만들 수 있는 토마토 심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우수 참가자에게는 영화관람권, 외식상품권, 테마파크 입장권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와이번스 샵에서는 특별판매소를 설치, 2007년부터 착용했던 구유니폼을 균일가(전제품 2만원, 마킹비 별도)에 구입할 수 있는 '왕조유니폼 특가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패밀리 데이'를 기념해 오후 4시부터 20분간 1루 매표소 앞 광장 야외 무대에서는 서진용, 밴와트의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사인회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오후 2시부터 야외 무대 앞 별도 테이블에서 배부하는 번호표를 수령한 뒤 오후 3시50분까지 야외 무대 앞으로 집결하면 된다.

또 가족 단위 관람객은 현장구매 시 매표소에서 가족사진을 보여주면 일반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아빠와 함께 하는 캐치볼 행사가 진행된다. 캐치볼 행사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참여인원과 연락처 등을 기재해 이메일(comeme33@nate.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경기 중 이닝 간 교체타임에는 엄마 아빠 키스타임, 프로포즈 이벤트, 가족포토타임 등 가족 관람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에는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SK 선수단 가족이 초청되어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