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벤츠 30일까지 'AMG 서킷 데이' 시승행사 개최

by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AMG 고객, 미디어, 소셜 미디어 이벤트 당첨자 등 약 1000여 명을 대상으로 19일부터 30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AMG 서킷 데이'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시승 행사에서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을 프리뷰로 선보인다.

이번 시승 차량으로 지난 7월 국내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S 에디션 1과 프리뷰로 선보이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을 포함, 폭 넓은 메르세데스-AMG 모델 라인업이 마련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종류의 드라이빙 프로그램 및 차량 전시를 통해 매력적이고 폭발적인 성능의 메르세데스-AMG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고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독일 본사 메르세데스-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강사들이 참여해 메르세데스-AMG 모델들의 뛰어난 성능을 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의 교육 및 지도 하에 다양하게 구성된 서킷 드라이빙 및 핸들링 프로그램을 통해 매혹적인 메르세데스-AMG 모델의 파워풀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체험하게 된다.

직접 서킷을 주행하는 서킷 드라이빙(Circuit Driving)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가 운전하는 선두 차량과 함께 진행되며 메르세데스-AMG 모델의 탁월한 가속력과 최고속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다양한 코너와 커브의 조합으로 구성된 코스에서 진행되는 핸들링 프로그램에서는 메르세데스-AMG 모델의 다이내믹한 핸들링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