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히든싱어' 보아, 엑소 세훈과 '머리 맞대로 달달 포즈' 찰떡호흡 과시

by

'히든싱어4' 보아

보아가 '히든싱어4' 첫 회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가운데 엑소(EXO) 세훈과 펼쳤던 환상 호흡이 새삼 주목 받고 있다.

과거 보아는 케이블채널 Mnet '엑소 902014'에 출연해 시우민, 첸, 세훈 등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날 세훈과 보아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자 가수들과 호흡을 맞췄던 활동곡 '온리 원'을 언급했다. 이 노래는 중간에 남자 댄서와의 댄스 브릿지가 있어 특히 주목 받았다. 당시 유노윤호, 은혁, 태민, 세훈 등이 보아와 호흡을 맞췄다.

이어 보아는 세훈과 '온리원' 안무로 호흡을 재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평소 '히든싱어'의 애청자였다고 밝힌 보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시즌3의 이재훈 선배님 편을 보고 똑 같은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 너무 놀랐다. 다시보기로 보고 있었는데 '어? 뭐지?' 하면서 다시 되돌려봤다"고 말했다.

보아는 이어서 "평소 목소리가 특이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제 목소리와 똑 같은 분이 정말 있을까 궁금하고 기대된다. 모창자 분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며 출연 결심 이유를 밝혔다.

'히든싱어4'는 개천절인 10월 3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