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노지훈, 오디오티저 통해 타이틀곡 '니가 나였더라면' 최초 공개

by

오는 16일 전격 컴백을 앞둔 가수 노지훈이 미니 2집 음반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노지훈은 1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니가 나였더라면'을 포함한 미니 2집 '感(감)'의 전곡 오디오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총 5개 수록 곡 15초 분량의 짧은 하이라이트 음원로 구성된 이 오디오티저는 타이틀 곡 '니가 나였더라면'의 일부 음원이 최초 공개된 한편 보컬리스트 노지훈의 눈부신 변신을 확인케 하는 다양한 신곡들로 본격적인 컴백활동 돌입을 예고한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노지훈의 1년 7개월만 컴백 곡 '니가 나였더라면'은 예상을 깬 힘있는 멜로디 라인이 귀를 사로 잡는다. '니가 나였더라면 널 사랑하지 않고는 못살아' 등 사랑에 빠진 벅찬 감정을 옮긴 솔직한 가사가 달달한 설렘을 선사하는 이 곡은 노지훈의 감미로운 보이스 컬러와 맞물려 깊은 울림을 전한다. 또한 신효, 브레드비트(BREADBEAT), 원더키드(WONDERKID)가 작곡에, 에이트 백찬(Luvan)이 작사에 참여해 노지훈과 첫 호흡을 맞춘 이 곡은 트렌디하고 중독성 강한 곡 전개로 16일 공개될 완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1번 트랙 '기억이 나지 않네요'는 한 발 늦은 이별 후유증과 후회를 노래한 가사와는 달리 밝고 경쾌한 곡 분위기가 반전을 이끈다. 첫 트랙부터 산뜻한 포문을 연 이 곡은 노지훈의 달콤한 음색과 친근한 멜로디가 연신 귓가를 파고든다. 잔잔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스윗걸(Sweet Girl)'은 바로 옆에서 속삭이듯 노지훈의 미성이 주는 평온함이 가을에 걸 맞는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네 번째 트랙 '9월 7일'은 떠나버린 소중한 이에게 보내는 노지훈의 편지와도 같은 곡. 힘있게 몰아치는 애절한 보이스와 절절한 감성이 성숙한 보컬리스트로 성장한 노지훈의 확 달라진 변신을 느끼게 한다. 또한 지난 해 디지털 싱글 발매로 깊은 음악적 잠재성을 증명한 노지훈의 자작곡 '너를 노래해'가 마지막 트랙을 장식, 가을 감성을 한껏 머금은 다채로운 트랙들이 그 이름처럼 '오감'을 자극한다.

이처럼 오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베일을 벗은 노지훈의 1년 7개월만의 새 음반 '感(감)'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만큼 전곡에 걸친 노지훈의 높은 자신감이 묻어난다.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들의 설렘을 노래할 러브 송 '니가 나였더라면'과 새 음반이 치명적 '나쁜남자'를 거쳐 '발라드 남신'으로 새롭게 성장한 싱어송라이터 노지훈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타이틀곡 '니가 나였더라면'을 포함한 노지훈 미니 2집 '感(감)'은 오는 16일 정오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