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할매네 로봇' 장동민 섭외 이유? 박PD "할머니 전문가더라"

by

할매네 로봇 장동민

방송인 장동민이 '할매네 로봇'에 섭외 된 이유가 밝혀졌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할매네 로봇'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박종훈 PD는 장동민 섭외 이유에 대해 "장동민 씨가 어렸을 때부터 친할머니, 외할머니와 함께 살았다더라"면서, "동민 씨가 여러 할머니를 경험해봐서 본인이 할머니 전문가라고 말 하더라"고 폭로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동민은 "'더 지니어스'를 통해 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큰 행운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장동민은 "이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더 재미있고 훈훈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제가 시골이나 농촌을 좋아하고 어른들과도 잘 지낸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프로그램 설명을 듣는 순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고 로봇과 할머니가 함께 발산하는 '케미'가 어떨까 궁금했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한편 '할매네 로봇'은 자녀들을 대도시로 떠나보내고 적적하게 고향을 지키고 있는 시골 어르신들과 최첨단 로봇이 만나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담는 국내 최초 로봇 예능 프로그램. 이희준, 장동민, B1A4 바로가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최첨단 로봇을 선물해 드리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21일 오후 11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