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겨울 여제 이상화와 DC 히어로가 함께하는 브레댄코 이벤트

by

12월을 앞두고 카페 베이커리 '브레댄코'가 새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가장 먼저 준비,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올림픽 2연패에 빛나는 스피드스케이팅의 여제 이상화 선수가 함께 하기로 해 더욱 주목을 얻고 있다.

브레댄코의 동반자인 그녀가 이번 이벤트 기간에 맞추어 새로운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공개하기로 한 것이다.

이상화 선수까지 힘을 더한 이번 크리스마스 첫 번째 이벤트의 주제는 '영웅의 귀환'이다. 11월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로 브레댄코 케이크 등 전제품을 BC카드로 2만원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DC HEROES 피규어를 랜덤으로 선물한다. 내년 개봉을 앞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으로 더욱 주목을 얻고 있는 DC 히어로들을 한자리에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브레댄코 관계자는 "지구를 지키는 '저스티스 리그' 영웅들을 대한민국 브레댄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올겨울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브레댄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랑하는 이들과 나누면 기쁨이 두배가 될 것"이라고 권유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