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앱스게임즈', 모바일사업 새출발

by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시장 전문사업영역 구축을 위한 신규 법인을 출범했다고 8일 밝혔다.

디앱스게임즈는 인크로스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브랜드로, 금번 영업양수도 계약을 통해 신규 법인 주식회사 디앱스게임즈로 새롭게 선보인다. 디앱스게임즈는 인크로스로부터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일체를 영업양수도 계약을 통해 양도 받아 추후 독자적인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기존에 인크로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및 판권 확보 타이틀에 관한 모든 권한과 사업을 양수한 디앱스게임즈는 모바일게임 시장에 적합하도록 더욱 세분화된 모바일게임 전문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크로스 게임사업본부장 출신으로 이번 디앱스게임즈의 게임사업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긴 정상길 COO는 "기존 인크로스에서의 게임사업부분 전문인력들이 모두 이전해 와 신설법인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문제없이 12월 1일자로 게임사업을 시작했다. 모바일게임 플랫폼이 발달하고 있는 시기에 유저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한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특화된 경험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통해 유저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우선 1일 정식 출시한 '베스트핀즈'를 시작으로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중에 있는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와 디펜스RPG '무한도전 삼국지' 등을 순차적으로 시장에 선보이며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거듭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