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필러 시술을 통해 얼굴에 볼륨감을 줌으로써 밋밋했던 얼굴이 입체감 있고 동안얼굴로 바뀌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시술 후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Advertisement
사람들은 매일 바르는 기능성 화장품의 미미한 효과에 지쳤다. 또한 마지막 수단으로 성형수술을 고민해 보기도 하지만 부담스러운 비용, 오랜 회복기간, 수술 부작용 등이 걱정돼 엄두가 나지 않는다.
Advertisement
필러란 피부 속을 채워주는 물질이라는 뜻으로 피부조직을 보충할 수 있는 물질을 말한다.
Advertisement
필러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부위가 각기 다르다고 한다. 20대에는 코와 턱, 애교필러를 많이 시술받고 30대에는 눈물고랑, 앞볼, 코를 40대에는 팔자주름, 이마, 옆볼에 많이 받으며 50대와 60대에는 이마, 관자, 미간세로주름, 볼, 얼굴의 전체적인 잔주름, 목주름 등의 부위를 선호한다고 한다.
또한 "피부질환에서도 무좀, 아토피, 두드러기, 건선 등도 치료 가능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회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톡스, 필러, 레이저 시술 등은 보통 쉽게 받을 수 있고 부담 없는 시술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어떤 점을 주의해야 할까?
김희선 원장은 "시술 전에 특별하게 주의해야 할 것은 없으나 기본적으로 술, 담배를 줄이고 보톡스, 필러와 같은 시술 후엔 감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시술 부위를 건드리거나 찜질방에서 땀을 흘리는 등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되도록 피해야 한다 "며 "레이저 시술 같은 경우에는 색소 침착의 우려가 있어 햇볕을 많이 보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