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문집'은 서울에서 시골 마을 외갓집에 내려온 도도한 소녀 신소이(신은수 분)와 탄산수처럼 청량한 시골 소년 송진현(정제원 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아련한 첫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어른이 되어 뛰어난 스펙도, 인기도 없는 영어학원 강사로 활동하는 소이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무의미한 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중 생각지 못한 16년 전 학급 문집을 발견, 한 장 한 장 넘기며 가슴 먹먹한 옛 사랑의 추억에 젖어든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사랑을 키워가는 소이와 진현의 풋풋한 설렘이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전망. 신예 배우 신은수와 정제원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이윤정 감독 특유의 빼어난 영상미가 더해져 폭풍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이름이다. CJ E&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들로 구성됐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에 닿아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과 이 시대의 감수성을 보여주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tvN에서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