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모델 일을 하다 보면 진한 화장을 많이 해서 선글라스를 자주 쓴다. 레드 립 메이크업이나 포니테일 스타일에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잘 어울린다"라며 올 시즌 선글라스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진행자로 나섰던 지난해 MBC <방송 연예 대상>에 대해서는 "생방송이니 무조건 실수하지 말고 우리 멤버가 제발 사고만 치지 말았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와의 베스트 커플상 수상을 놓친 것에 대해 "베스트 커플상을 받아서 뭐 하겠는가. 당연히 '기안 나래' 커플의 수상을 예상했지만, 투표는 우리 커플에게 했다"라고 솔직히 털어놓았다.
Advertisement
또한 다시 태어나도 모델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다른 걸 해보고 싶다. 전혀 다른 분야인 수학 선생님이나 기계공학 분야"라고 하더니 "아무래도 산수를 못해서 안 될 수도 있다"라고 웃으며 이야기했다.
Advertisement
한편 <더스타> 2월호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달달한 남친으로 변신한 2PM 준호의 화보와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마친 그룹 인피니트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18P 특집 화보, 따라하고 싶은 인기 여자 스타들의 메이크업 변천사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