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스' 스윙스 "여친 임보라 첫눈에 반했다…3번 거절 당해"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비스' 래퍼 스윙스가 여자친구 임보라에게 3번 거절 당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3일 밤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100회 특집 '비스 백회유익특집! 우리 사랑 100℃' 편에는 스윙스-임보라, 지오-최예슬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스윙스는 임보라와 첫 만남에서 한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 준비 중이었는데 아는 형님을 통해서 모델을 소개시켜달라고 했다. 그 중에 보라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스윙스는 "단 둘이 미팅을 갖게 됐는데 '웃기게 들릴 수도 있지만 난 네가 맘에 든다'고 말했다. 근데 거절 당해서 알겠다고 했다. 그리고 술이나 더 마시자고 하고 1차, 2차, 3차 때도 고백했는데 거절 당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날 다시 연락해서 친구 같은 느낌으로 만나보자고 했더니 그제서야 생각해보겠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임보라는 "한달 동안 연락하면서 오빠가 인간적이고 거짓말하는 거 싫어하고 사람 잘 챙겨서 호감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