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6타점 신기록' 박경수 "60승 이상 거두고 싶다"

by
12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kt 위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 6회 kt 박경수가 1타점 2루타를 날렸다. 2루에서 그라운드를 바라보고 있는 박경수. 수원=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07.12/
Advertisement
"60승 이상 기록하고 싶다."

Advertisement
KT 위즈 캡틴 박경수가 제대로 미쳤다.

박경수는 12일 수원 두산 베어스전에서 1회 선제 솔로포, 2회 도망가는 만루포 포함 3안타 6타점을 몰아치며 팀의 11대4 대승을 이끌었다. 박경수는 한 경기 최다 타점 5타점 기록을 갈아치우며 전반기 마무리를 기분좋게 마쳤다.

Advertisement
박경수는 경기 후 "만루홈런, 연타석 홈런 등 좋은 모습을 보이게 돼 매우 얼떨떨하다. 첫 타석에서는 체인지업을 노려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 두 번째 타석에서는 이전 타석 좋은 감 때문인지 직구 노리는 상황에 들어온 체인지업에 몸이 순간적으로 반응하며 좋은 결과로 연결됐다. 좋은 생각만 가지고 후반기에 돌입하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60승 이상 기록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후배들에게 힘을 합쳐 잘해보자고 말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수원=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