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오♥' 최예슬 "성균관대 특례입학 NO" 루머 정면 반박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너 부러웠구나"

Advertisement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의 여자친구인 배우 겸 유튜버 최예슬이 특례 입학 루머에 정면 반박했다.

최예슬은 3일 자신의 SNS에 다이렉트 대화 일부분을 캡쳐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대화 속에는 한 네티즌이 "성균관 대학교 특례로 대학갔다는 거 뉴스 떴던데요. 진짜예요?"라고 물었고, 최예슬은 "특례입학 한 적 없구요. 허위 사실 이야기 하시려구 다이렉트 보내신거 맞죠? 이거 보내려구 계정도 급하게 만드셨구요. 앞으로는 생각 잘 하시고 행동하셔야 할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최예슬은 이미지와 함께 "부러웠구나. 너. ㅋ"라고 적었다.

최예슬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 배우다. 지난 2011년 뮤지컬 '궁'으로 데뷔,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출연했다.

Advertisement
최예슬은 "솔직히 특례로 그때 갈 것 같았으면 너가 무용해서 더 좋은 학교 진작 갔지. 아니냐"는 지인의 말에 "순간 뭐지 해서 네이버에 '최예슬' 검색해 봄"이라고 적고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예슬은 지난 1월부터 지오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크리에이티브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