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카메라 앞에서 꼿꼿하게 얼어버린 시아버지를 위해 지영은 시어머니께 "여보 사랑해"를 해달라고 부탁했지만, 정작 시어머니는 "김은중(시아버지) 웃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시부모님의 커플 사진 촬영에서는 뽀뽀 포즈를 요구하는 사진사의 말에 시아버지가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뜻 깊은 첫 가족사진까지 찍으며 훈훈하게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이후 시어머니는 인터뷰에서 "지영이가 속이 꽉 찬 것 같다. 지영이한테 고맙다"며 속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소이와 시어머니는 가을맞이 옷 쇼핑에 나섰다. 소이는 시어머니에게 옷을 골라주었지만, 시어머니는 "전부 자기 스타일만 권한다"며 탐탁지 않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시어머니는 인터뷰에서 "솔직히 아들하고 쇼핑할 때가 더 자연스럽다. 소이는 조금 불편했다"고 진심을 털어놨다. 이어 소이와 시어머니는 침구류 코너로 향했다. 정리된 이불을 본 시어머니는 "소이야 넌 침대 정리를 안 하는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고민하던 시어머니는 "아이가 놀이방 갈 때까지만 네가 일을 그만두고, 만약에 신랑이 키워준다고 하면 현준이가 틈틈이 음악 작업 하면서 아이를 봐줄 순 있다"라고 답했다. 육아를 위해 일을 포기하는 쪽은 왜 언제나 여자여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사회의 편견에 대한 의문도 제기됐다.
Advertisement
어렵게 콩나물을 사고 돌아온 시즈카는 쉴 틈 없이 바로 부엌으로 직행했다. 시즈카가 요리하는 동안 아이를 봐주던 시누이는 "작은 엄마(시어머니)랑 통화했는데 이따가 오라고 했어"라고 말했고 시어머니의 깜짝 방문 소식을 들은 시즈카는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아침 식사가 끝나기가 무섭게 시누이는 시즈카에게 "작은 엄마(시어머니) 오시면 소고기 먹자"라고 말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비로소 '행복한 나라'로 가게 되는 이 시대의 진정한 가족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다음 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이효리, '60억 평창동 자택' 내부 포착…대형 거울 앞 '이상순♥' 밀착 포즈 -
갑자기 사라진 톱스타 “대인기피증..공백기 원치 않았다” -
‘정경미♥’ 윤형빈, 결혼 13년 차 위기..“AI 상담 꼴 보기 싫어” -
‘배용준♥’ 반한 수진 첫사랑 비주얼에 미주도 긴장 “내 원샷 잡지마” -
박나래·'주사이모' 경찰 동시 소환…갑질은 '부인'·약물은 '침묵' -
생활고 루머 김장훈, 호텔 전경+풀빌라 인증샷 "저는 부자입니다♡" -
김지선, 네 자녀 층간소음 방지 위해 이렇게까지…"소파에 트램펄린 설치"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에 이주승·이장우·코쿤도 울었다 "작은 친구 편히 쉬어"
스포츠 많이본뉴스
- 1.엥 삼우주? '정우주(삼성) 강백호(KT)' 한화한테 왜 이러나. 도대체 무슨 일 → "14억4850만원 가까이 받을 수 있어"
- 2.교통사고 지각→홈런성 2루타→루키 동료에게 "겸손해라", 일본 거포의 파란만장 ML 데뷔전
- 3.[슈퍼컵 리뷰]"정정용의 전북도 무섭다" '모따 결승골→이적생 동반 맹활약'으로 대전 2-0 꺾고 K리그 슈퍼컵 우승+상금 2억 확보!
- 4."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이후, '불량 태극기' 없었다...대한체육회 공식 항의에 IOC 즉각 수정 반영[밀라노 현장]
- 5.자꾸 거론된다! '국뽕 NO' 김도영-안현민, 진짜 세계가 지켜본다 → "국제 유망주 최고의 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