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G4EVA"…소녀시대, 티파니 생일+데뷔 12주년 기념 완전체 파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소녀시대 멤버들이 티파니 생일과 데뷔 12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회동을 가졌다.

Advertisement
2일 태연은 자신의 SNS에 "소녀시대 열두살"이라며 8인의 멤버들이 모인 사진을 게재했다.

써니는 "#GG4EVA #12주년축하해 #소녀시대 #소원 #우리오래가자 #행복하자 #사랑해. 우리 파니 생일 축하해쪄잉~!!!! #투니 #마지막사진은어느새우리의시그니쳐 #happytiffanyday #행복하자"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티파니 또한 케이크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수영은 "웰컴 백 홈 허니#위 갓 유어 백(Welcome-back HOME honey #wegotyourback)"이라고, 서현은 "파니언니생일 소시 12주년"이라고 남겼다.

Advertisement
티파니는 지난 1일 31번째 생일을 맞았다. 그는 2일 새 싱글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 발매에 앞서 한국을 찾아 멤버들과 회포를 풀었다. 마침 5일은 소녀시대 데뷔 12주년인터라 이번 축하파티는 의미를 더했다.

소녀시대는 최근 윤아가 영화 '엑시트'로, 수영이 '걸캅스'로 열연을 펼쳤고 태연이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등 개인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