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안전한 호캉스 '디톡스 톡톡' 패키지 출시

by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최근 '집콕'생활과 '코로나 블루'를 겪는 소비자를 겨냥해 면역력 강화와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디톡스 톡톡'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객실 1박과 앤티크한 유럽풍 까페 델마르에서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차(생강차, 모과차, 대추차 중 택 2)를 제공한다. 또한 봄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 2장을 함께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영국 전문 비타민 브랜드 홀렌드 앤 바렛의 비타민 비타민 3종 세트(4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2인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센터,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15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고객들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로비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체온을 측정하고, 엘리베이터에 안티바이러스 필름을 부착하는 등 철저한 방역을 통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에 노력하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