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림, 즉석삼계탕 23일 구매 시 최대 59%혜택

by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최근 봄이라는 단어가 무색할만큼 강한 꽃샘추위와 완전히 사그러들지 않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불안감으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가 중시되고 있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가 중요한 시기인만큼 대한민국 대표 육계브랜드 하림에서는 기력 보충에 좋은 스테디셀러 보양식인 즉석삼계탕 행사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다양한 하림 삼계탕 라인업 중 즉석삼계탕의 경우 도계 후 24시간 내 급속냉동하여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국내산 닭고기에 100% 자연재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하림만의 풀에어칠링 시스템으로 물이 아닌 공기만을 사용하여 닭고기 맛을 한 차원 높였고 교차오염을 차단해 제품의 신선함이 살아 있는 게 특징이다.



하림 즉석삼계탕은 '하림이닭' 공식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4월 마지막 H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23일 구매 시 할인, 적립 최대 59%혜택과 선착순으로 바로 먹는 스낵 닭강정을 추가 증정한다.



Advertisement
하림 관계자는 "내 가족에게 먼저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하림 즉석 삼계탕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님들의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 공식몰 '하림e닭' H데이 행사는 매월 새로운 품목과 혜택을 제공하며 5월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