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는 두 가지 종목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화려한 그래픽과 섬세한 조작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해 사랑을 받아왔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최근 출시돼 흥행 가도를 질주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붐을 일으키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공식 종목으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이어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e스포츠 종목 개인전 시범 라운드 중 압도적 실력 차로 최강자 '원맨쇼'를 펼친 박지훈과 그 최강자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e스포츠 종목 3관왕에 등극했던 하성운도 출전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를 예상케 한다.
Advertisement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소문으로만 듣던 아이돌들의 실력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Advertisement
평소 '겜덕후'의 면모를 톡톡히 과시하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즐겨한다고 언급한 아이돌들이 많은 가운데, 과연 그들의 실력은 어떨지, 초대 우승의 영예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매회 공개해왔던 참가 선수들의 출근길을 네이버 TV와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무관중으로 치러지는 만큼 팬들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기 위해 이를 진행하기로 한 것.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참여하는 아이돌 선수들은 14일 오후 6시, 현장 진행 상황과 방역, 선수들의 컨디션, 준비 여건에 따라 출근길 라이브에 참여한다. 따라서 출근길 참여 선수에는 변수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야 한다.
한편,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는 추석특집으로 MBC에서 방송된다. 정확한 편성일과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