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야외 취침을 걸고 펼쳐진 자신의 사진을 보고 과거의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던 멤버들은 대한민국 예능 프로그램의 산 역사와도 같은 김종민의 과거 사진에 웃음을 멈출수 없었다.
Advertisement
특히, 김종민 외에 모든 멤버들이 실내 취침이 결정된 상황 속에 펼쳐진 맏형 연정훈의 순서. 수많은 작품에 참여한 연정훈의 활동 경력에 시청자들은 과연 연정훈이 자신의 역사를 기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은 높아졌다.
Advertisement
결혼식 장면과도 같은 사진에 딘딘은 '만약 결혼식 사진이면 평생 야외취침이야' 라며 짓궂은 장난을 했지만, 절대 결혼식 사진은 아니라며 자신감을 선보였다. 그리고 그 후 이어진 군대 입대 사진은 완벽하게 기억해 내며 실내 취침에 대한 자신감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그 후, 결혼식 사진과 일일 드라마 '흥부네 박 터졌네' 출연 당시의 사진이 나오자, 멤버들은 연정훈의 상대 배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장나라, 김태희, 한가인 등 당시 인기 절정의 여성 배우들과 함께 했었던 것.
2년간 8작품을 했다는 화려한 연정훈의 연기경력과 함께 타고난 상대 여배우들의 복까지 역시 3대 도둑의 면모를 선보인 연정훈. 시청자들은 연기자로서의 놀라운 경력에 감탄했을 뿐만 아니라, '1박 2일'에서 보여주는 장난끼 넘치는 천진난만한 연정훈의 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연정훈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