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송식품, 요린이도 손쉽게 만드는 짜장요리 '신송춘장' 선보여

by
Advertisement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외부 식당 출입을 자제하고 집에서 밥을 해 먹는 '홈쿡족'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요린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 들도 인터넷 검색이나 방송을 통해 요리 레시피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자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Advertisement
이가운데 '신송춘장'은 전통 중화짜장의 맛을 재현, 다양한 짜장요리를 집에 있는 식재료와 프라이팬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신송춘장은 장류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요리에 서툴더라도 전문 중화요리점 못지않은 맛을 구현해 낼 것이다."라며 "춘장과 면, 혹은 밥을 이용해 직접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해보는 재미를 맛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신송식품은 '레토르트 간편식 5종', '간편 된장 즉석국 7종', '참기름'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