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스' 김동현이 뽑은 연예계 싸움 서열 "1위 강호동·2위 이재윤·3위 줄리엔강"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라스' 김동현이 뽑은 연예계 싸움 서열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예능 선수촌' 특집으로 꾸며져 김동현, 모태범, 이형택, 윤석민이 출연했다.

이날 김동현은 앞서 줄리엔강이 꼽은 연예계 싸움 서열 순위 때문에 밤잠을 못 이뤘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도 그 방송을 봤는데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누가 이기냐고 물어보더라. 물어보는 거 자체가.. 내가 잠이 오겠냐"며 울컥했다.

Advertisement
프로 선수의 기량을 의심받는 것이 속상했다는 김동현은 "굳이 구분하자면 줄리엔강은 인간계"라며 자신은 '신계'임을 우회적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동현은 자신이 생각하는 연예계 싸움 서열을 공개했다. 그는 "사실 줄리엔강이 운동하는 걸 알고 있지만 본 적은 없다. 누구랑 같이하는 걸 본 적이 없다"며 "그래서 전적과 실전 경력을 봤을 때 1위는 강호동이다. 2위는 이재윤이다. 워낙 잘한다. 그리고 3위 정도가 줄리엔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를 들은 김국진은 "난 어떨 거 같냐"고 물었고, 김동현은 "일단 내 순위 안에는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