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0년 역사의 '겟앰프드', 스마일게이트PC방에서 즐기면 다양한 혜택 준다

by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준인터는 온라인 액션 게임 '겟앰프드'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겟앰프드' 이용자들은 스마일게이트PC방에 가맹돼 있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고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액션 게임의 명작 '겟앰프드'는 지난 2002년 11월 출시돼 현재까지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으로, 누적 가입자 1600만명, 최고 동시 접속자 2만명 등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6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1000여개가 넘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경쾌한 게임 진행과 난투형 액션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PC방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68개의 전체 캐릭터, 500여개의 액세서리, 50여종의 코디 액세서리, 30종의 프리미엄 스킨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방 전용 엠블럼과 PC방 보물상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