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세계에 따르면 센텀시티점은 1층 센텀광장에서15일부터 27일까지 프리미엄 골프 클럽 브랜드 '젝시오'와 함께 '레이디스 위크'를 선보인다. 골프 장르로는 최초로 센텀시티점 중앙 광장에서 진행하는 팝업은 최근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 품귀현상을 빚는 젝시오의 2022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국내 최대 규모로 만나볼 수 있다. 비대면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팝업 오픈 첫 날인 15일 오후 8시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인 '신백 라이브'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Advertisement
강남점에서는 내달 4일까지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인 '챌린저'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페이크 아티스트 '샘바이펜'의 협업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팝업 공간에서는 샘바이펜X챌린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과 함께 챌린저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24일까지 2030 고객들을 겨냥한 스트릿 캐주얼 골프웨어 '더블 플래그'와 글로벌 문화의 아이콘 롤링스톤즈를 기반으로 한 골프웨어를 소개하고, 25일엔 광주신세계에서는 아페쎄(A.P.C) 골프웨어를 추가 오픈하는 등 2030 고객 모시기에 적극 나선다.
Advertisement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골프 시장 내 큰 손으로 자리매김 중인 MZ·여성골퍼들을 겨냥한 온라인 기획전과 오프라인 팝업 등을 준비했다"며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수요를 감안해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 발굴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