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박유림은 '드라이브 마이 카'에서 보여준 호소력 짙은 눈빛 연기와 강렬한 수어 연기가 영화의 장면들을 조화롭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지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봉준호 감독 역시 "박유림이 지닌 눈빛의 섬세한 표현 같은 것들이 가지는 호소력이 있어서 집중하게 된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작품의 하이라이트인 연극 무대 위 그녀의 수어 연기는 상대 배우와의 호흡을 최고조로 이끌어내며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Advertisement
오디션을 통해 첫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에 출연하게 된 박유림은 2018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낫 플레이드'로 데뷔해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tvN '블랙독' 등 TV시리즈에 출연하며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드라이브 마이 카'를 통해서는 영화상 중 최고 영예인 아카데미 시상식에도 참석하게 될 예정이라 기대가 높다.
Advertisement
한편, 신예 박유림과 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성훈, 박지후,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조복래, 주종혁, 진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가 소속된 배우 전문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