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원FC는 오는 29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15라운드 수원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가정의 달'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Advertisement
당일 티켓 소지자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맥주 교환처에서 스퀴즈 브루어리의 맥주를 증정한다. 그 옆에선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 판매 부스가 관중을 기다린다. 입장권을 제시하면 닭강정을 1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성인 구매자에겐 스퀴즈 브루어리 맥주 1캔을 추가 제공한다. 사천농협 홍보 부스에선 쌀 소비촉진 행사 기간을 맞아 당일 티켓 소지자 1200명에게 강릉 사천농협 쌀 1kg을 선물한다.
Advertisement
MD 스토어에서는 환경의 날 이벤트와 연계해 지난해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통해 만든 우산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K리그 100경기와 국가대표 발탁을 기념해 '김동현 무료 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 홈·원정 유니폼을 구매하면 김동현의 마킹은 김동현이 선물한다.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베이 숙박권, 속초아이 이용권, 강릉 사천농협 쌀 10kg을 받는다.
Advertisement
경기 시작 전 주장 김동현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식을 갖는다. 김동현의 등번호를 따 팬 6명이 축하 사절단으로 시상식을 함께하며 이중 '찐팬'으로 뽑힌 1명은 시상을 맡는다.
강원 구단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홈경기는 어린이 무료입장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