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창정♥'서하얀, 만삭 때도 아름다운데 욕심이 많네…"창피해서 다시"

by
사진 출처=서하얀 SNS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임창정 아내 서하얀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간의 흐름대로 사진을 보니까 우선 훌쩍 자란 아이들에게 제일 고맙네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리고 '나'와 '엄마'의 삶과 다채로운 '우리 가족'의 삶을 온 마음 다해 응원해주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통통했던 만삭 사진이 창피하다고 기회 되면 다시 가족사진 남기고 싶다는 저희 부부 사전 인터뷰 때 말을 잊지 않고 귀한 추억 만들어준 '동상이몽' 팀들에게 감사 인사 전한다"고도 적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임창정 가족들이 멋지게 수트를 차려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현재 출연 중인 SBS 예능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 녹화로 인해 해당 사진을 촬영한 것이다.

Advertisement
또 다른 사진에는 만삭인 서하얀을 안고 있는 임창정과 아들들의 모습이다. 화기애애한 가족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이 만삭 사진을 재연한 다른 사진들도 눈길을 끈다.

서하얀은 2017년 1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임창정과 결혼, 다섯 명의 아들을 키우고 있다. 이들 가족은 SBS 예능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2'에 출연 중이다.

Advertisement
사진 출처=서하얀 SNS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