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달 '이로온브랜드'에서는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과 손잡고 친환경 및 제로웨이스트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 더바디샵은 패키지의 68% 이상을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하고 있으며, 상품 공병을 수거 및 재활용해 업사이클링 제품을 만들고 있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다. 또한 공병을 가져가면 본품을 담아 구매할 수 있는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하는 등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있다.
Advertisement
더불어 롯데온은 더바디샵이 운영하는 '리필 스테이션' 매장과 연계해 고객들의 첫 리필 경험을 지원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온 행사 페이지에서 교환권을 다운받은 후 리필 스테이션이 있는 더바디샵 매장에 방문하면 리필 스테이션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과 본품을 담아갈 수 있는 '더바디샵 알루미늄 리유저블 보틀(300ml)'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업들도 과거 재활용 용기 및 포장재를 사용하거나 에코백, 텀블러 등의 사용을 권장하는 수준을 넘어, 상품 자체를 친환경 원료 및 소재로 제작하는 등의 적극적인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이로온브랜드에서는 '더바디샵'과 함께 친환경 원료를 활용한 제품과 리필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친환경 소비에 직접 동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