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싸이는 7월 9일 인천을 시작으로, 서울, 수원, 강릉, 여수, 대구, 부산 등에서 물을 뿌리는 방식의 콘서트 '흠뻑쇼'를 개최한다. 최근 티켓 예매가 시작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얻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관객의 마스크가 젖으면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높아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나왔다.
Advertisement
호흡기 전파 감염 위험성을 높이는 젖은 마스크에 대해서는 추가로 제공해, 관객들이 마스크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싸이 측은 "코로나19 및 마스크 위생과 관련하여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전체 소독 및 방수 마스크 1장 제공 등에 추가하여 모든 관객분들에게 KF94 마스크 3장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관객분들은 콘서트 진행과정 중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3회 교체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Advertisement
피네이션은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개최에 앞서 관객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은 코로나19 및 마스크 위생과 관련하여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전체 소독 및 방수 마스크 1장 제공 등에 추가하여 모든 관객분들에게 KF94 마스크 3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객분들은 콘서트 진행과정 중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3회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까지 남은 기간 열심으로 준비하여 최고의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