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군♥'한영, '시월드' 본격 오픈? 결혼 후 첫 명절, 10여명의 가족과 펜션에 모여…

by
사진 출처=한영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사진 출처=한영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8세 연하 신랑의 '시월드'가 본격 열린 것인가. 펜션까지 빌릴 정도 대가족과 추석 연휴를 보냈다.

Advertisement
가수 겸 배우 한영이 결혼 후 첫 명절을 박군의 고향인 울산에서 보낸 소감을 밝혔다.

한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결혼하고 첫 추석 명절이라 왕복 15시간 운전해서 박군님 고향 울산에 다녀왔어요~~ (챙겨갈게 많아서리) 그리고 시댁 이모님들과 널찍한 펜션을 빌려서 다 같이 모여 추석 명절을 즐겼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가족이 한자리 모여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한영은 10여명의 대가족 사이에서 밝게 웃고 있다. 고기와 수박 등 외식을 하면서 가족이 화목한 한때를 보낸 모습.

한영은 "이모님들도 가족분들과 다 같이 모이신 게 처음이라고 하셔서 의미가 깊은 자리였구요~ 무엇보다 혹시나 불편하지 않을까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이모님들, 이모부님들의 배려가 너무나 감사했어요. 행복한 추석 명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썼다.

Advertisement
한편 한영은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했다. 지난 4월 8살 연하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과 결혼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해 남다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