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반 4분만에 레스터시티가 찬스를 잡았다.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토트넘 산체스가 실수했다. 틸레망스가 키커로 나섰다. 틸레망스의 슈팅을 요리스 골키퍼가 막아냈다. 그러나 주심은 페널티킥을 다시 차라고 했다. 틸레망스가 차기 전 요리스가 먼저 움직였다. 틸레망스는 재차 슈팅을 골로 연결했다. 레스터시티가 앞서나갔다.
Advertisement
토트넘과 레스터시티는 계속 서로 볼을 주고받았다. 서로 골문을 열기 위해 노력했다. 전반 21분 토트넘이 한 골 앞서나갔다. 페리시치의 코너킥을 다이어가 헤더로 골을 만들어냈다. 이어 토트넘의 골이 한 번 더 나왔다. 코너킥이 산체스를 거쳐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그러나 주심은 산체스가 워드 골키퍼를 밀었다고 판단, 골을 취소시켰다.
Advertisement
레스터시티는 허리에서부터 상대를 몰아쳤다. 계속 토트넘을 공략했다. 전반 40분 레스터시티가 동점을 만들었다. 오른쪽에서 카스타뉴가 올린 볼을 매디슨이 그대로 발리슈팅으로 연결했다. 골망을 흔들었다.
Advertisement
3분 후 손흥민이 쐐기골을 박았다. 손흥민이 볼을 잡고 질주했다. 수비진을 제친 후 그대로 감아차기 슈팅, 골망을 흔들었다. 모든 선수들이 손흥민에게 축하를 보냈다.
후반 42분 손흥민은 한골을 더 집어넣었다. 중원에서 패스가 들어갔다. 손흥민이 골로 만들어냈다. 부심은 오프사이드를 선언했다. 그러나 VAR 결과 온사이드였다.
후반 43분 현재 토트넘이 6-2로 앞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