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이채민, '뮤직뱅크' 새 MC 출격…아이브 장원영과 호흡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신예 배우 이채민이 '뮤직뱅크' 새 은행장으로 발탁됐다.

KBS2 '뮤직뱅크' 제작진은 "배우 이채민이 새로운 MC로 오는 30일 방송부터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89cm 훤칠한 키에 조각 같은 비주얼의 이채민은 지난해 tvN '하이클래스'로 데뷔,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러블리 막내 캐릭터를 소화하며 안방극장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신예 배우다.

지난 2일 '뮤직뱅크'에서 하차한 엔하이픈 성훈의 후임으로, 오는 30일 방송부터 '38대 은행장'으로 인사한다. 그간 송중기, 박보검 등을 배출해, 톱스타 등용문으로 통하는 '뮤직뱅크'에서 이채민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게 된 아이브 장원영과의 '케미'에도 관심이 높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사전 미팅 자리에서 이채민이 실제 크기 장원영의 등신대 옆에 서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현실 투샷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은행장 이채민이 지난주 자신의 출연을 한 주 앞두고 미리 와서 전체 생방송 과정을 지켜보는 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만큼 장원영과의 비주얼 합과 더불어 새로운 케미도 기대된다"라 했다.

KBS2 '뮤직뱅크'는 30일 오후 5시 10분에 생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