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월드리페어, 명품 판매 후 서비스 협력 진행

by

명품 수선·리폼 전문 월드리페어(공동 대표 김춘보, 이진아 )가 명품 수선과 수리를 필요로 하는 업체와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협력 진행은 명품 소장자들의 편의를 위해 진행하는 것이다. 대상은 명품 가방, 지갑 등을 판매 후 수리, 수선 같은 고객 서비스 체제 구축을 필요로 하고, 희망하는 업체다. 고객 지원 구축을 희망하는 곳은 10월 말 까지 월드리페어로 연락하면 된다.

월드리페어는 "명품 소장자들과 사후 서비스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을 지원하기 위해 제휴 진행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월드리페어는 올해 9월 현재 명품 수리·수선·리폼을 누적 7만7000건을 넘어섰다.

이에따라 작년말과 올해 초 전문 판매처와 렌탈 업체 등의 제안을 받고 사후 서비스를 지원 중이다. 이번 서비스 체제 제휴도 더 많은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기 준비한 것이다.

이번 고객 지원 서비스 제휴 및 협력 대상은 명품 판매처나 렌탈 등 고객 서비스 구축을 필요로 하는 곳이다.

월드리페어 관계자는 "단순한 명품 가방 수리, 수선이 아닌 소장자들을 돕는다는 마음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명품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