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 트롯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의기투합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자 트롯 오디션'의 탄생을 이끈다.
Advertisement
더욱이 도경완은 '노래가 좋아', '더 트롯쇼' '도장 깨기' 등 트롯 장르와 연이 깊은 음악 예능 MC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상황. 도경완은 해박한 트롯 지식을 바탕으로, '불타는 트롯맨'에서 두각을 나타날 트롯 원석들의 성장을 도우며 트롯 오디션 MC계에 신선한 에너지를 발산할 전망이다.
Advertisement
그런가하면 '불타는 트롯맨'은 국내 최초로 상금의 한계를 없애는 '오픈 상금제'를 비롯해 예심전에서부터 국민 관객을 참여시키는 파격적인 '국민 투표제'를 도입,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터. 이에 더해 남진-설운도-심수봉-주현미-조항조-김용임-윤일상-윤명선에 이석훈-김준수-신유-박현빈-이지혜, 김호영-신봉선-오마이걸 유빈-조정민까지, 세대를 초월한 신선한 얼굴의 '뉴페이스 대표단'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불 지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불타는 트롯맨'의 국민 투표제는 내 손으로 직접 트롯맨을 뽑고 싶은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1월 1일부터 MBN '불타는 트롯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접수 방법을 안내한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2월 중 첫 방송 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