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환승연애2' 19화에서는 출연자들이 X 데이트와 비밀 데이트를 마지막으로 하며 자신의 마음을 정리해나갔다. 성해은은 정현규와, 박나언은 김태이와, 이나연은 정규민과, 이지연은 남희두와 끝을 앞두고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동안 김지수와 박원빈은 각자의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후회와 미련을 남기지 않으려는 듯 그간의 오해를 풀고 진심을 쏟아내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용기를 내 어떤 선택을 할지 흥미를 돋웠다.
Advertisement
특히 누군가는 최종 선택 전 그간의 억눌렀던 감정을 모두 표출하며 솔직한 마음을 아낌없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외면해왔지만 '끝'이라는 시간 앞에 뒤늦게 자신의 마음을 적나라하게 확인하게 된 이들은 마지막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폭풍 같은 시간을 맞이한다고. 반면 누군가는 "점점 확고해졌다"며 그 누구보다 직진 행보를 이어가 놀라움을 안긴다.
Advertisement
환승 버스의 마지막 종착지에 멈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20화는 오늘(28일) 저녁 7시 티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된다. VOD는 밤 10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환승연애2' 측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내부 사정으로 오늘 '환승연애2' 최종화는 저녁 7시 라이브 스트리밍/ 밤 10시 VOD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라고 공지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