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로 공연의 포문을 상큼하게 연 임영웅은 '무지개'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우리들의 블루스' 등 정규앨범에 담긴 다채로운 곡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Advertisement
센스 넘치는 영웅시대 4행시로 객석의 호응을 제대로 이끌어낸 임영웅은 근황을 전하는 가하면, 영웅시대를 향한 감사함과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음악으로 힐링과 감동을 선사한 임영웅은 혼자가 아닌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치며 마지막까지 여운도 남겼다.
Advertisement
팬들의 환호 속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열린다.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헐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친 임영웅은 미국으로 무대를 옮겨 전 세계에 '임영웅표 매력'을 선보이며 동시에 특별한 선물로 2023년에도 계속될 영웅시대를 알렸다.
임영웅 콘서트 'IM HERO'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의 티켓 오픈은 12월 16일(금) 오후 3시(미국시간 기준) 글로벌 예매사이트 티켓마스터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