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날 아침 LA 집에서 14분 거리인 1마일(약 1.6km)도 채 안 되는 모텔에 투숙한 스티븐 보스. 그의 생전 모습을 마지막으로 목격한 모텔 직원은 'TMZ'에게 "당시 스티브 보스는 정신적으로 힘들어 보이지 않았다"며 그는 작은 가방을 들고 하룻밤만 예약했다고 전했다. 또 직원들은 스티븐 보스가 모텔에 머무는 동안 총소리를 아무도 듣지 못했다고 했다.
Advertisement
이후 남편의 사망 비보를 접한 앨리슨 홀커 보스는 성명을 통해 "스티븐 보스가 우리 곁을 떠났다는 사실을 무거운 마음으로 알린다"며 "그는 가족, 친구들을 소중히 여겼고 사랑과 빛으로 이끌었다. 또 그는 우리 가족의 기둥이자 최고의 남편, 아버지였고 팬들에게는 영감을 주는 존재였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스티브 보스는 2003년 MTV의 '더 텔레비전 탤런트 대회'에서 준결승 진출하고, '스타 서치'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후 2008년 '유 캔 댄스'(So You Think You Can Dance)에서 준우승을 차지이름을 알렸다.
2014년 엘렌 드제너러스는 스티브 보스를 '엘렌쇼'의 DJ로 출연 시켰고, 스티브 보스는 방송이 2022년 종영 때까지 계속 활동했다. 스티브 보스는는 '엘렌쇼'의 공동 제작자이기도 했다. tokkig@sportschosun.com